로그인

로그인

오아시스 사용승인이 확정된 회원만 열람가능합니다.
사용가능지역 확인과 비용협의는 상담요청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오아시스 공식 인트라넷사이트
Official Intranet Site of the OASIS

  • 오아시스 로그인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    오아시스 정보이용 시 동일아이디로 동시접속은 불가합니다. 아이디 공유로 인한 연결 종료 시 사이트 이용 장애나 보안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(스마트폰 포함)
  • 외국 사용자(대한민국 이외의 지역)인 경우 당사 고객센터 또는 cs@krdb.co.kr로 이메일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    International Users (Outside ROK) Your username and password have been sent to your Business email address. If you have questions please email cs@krdb.co.kr
고객센터 운영안내/Need Help?
기술적 애로사항과 시스템 장애, 사용법 문의 등에 대해서는 당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 02-3487-9989
고객센터는 평일 근무시간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합니다.

For Technical Support, please contact the Help Desk at 02-3487-9989 so your issue can be formally logged for prompt troubleshooting and resolution. Help Desk representatives are available 9AM - 6PM (KST) on 365 days
공지사항
  • [12/05] 여러건의 등본 또는 건축물대장 PDF파일을 한개의 PDF파일로 저장하는 방법안내
  • [11/21] 등기변동정보 지체발생 시 신고요령 안내
  • [05/15] 2018년 7월 6일 부터 등기부등본 양식 변경에정
  • [05/04] 면적 및 건축년도 검색기능 개선
  • [05/04] 택지개발지구인 경우 사용전 상담 필수
  • [04/05] [등본열람] 등본열람/발급을 위한 주요 업무처리과정
  • [04/05] [4Click운영안내] 실시간 등기자동발급시스템 사이트 운영안내
  • [11/20] 고객상담 서비스가 개선될 예정입니다.
  • [10/12] 등기변화정보 주소검색방법 개선안내
  • [10/12] 베타테스트 개선사항 통보방법
  • [10/12] 'KRDB' 베타버전(데모버전) 공개